[일소라] 일반인 박필남 – Beautiful Tomorrow (박효신) 신곡 cover

[일소라] 일반인 박필남 – Beautiful Tomorrow (박효신) 신곡 cover


태그 : 박효신
1475636400
영상 시간 : 1:43
평점 : 4.34

좋아요 : 205 , 안좋아요 : 31

출처 :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
32342


벌써 신곡 커버 뜬 “박효신 – Beautiful Tomorrow” 박필남님 영상입니다. 와..벌써 이렇게 고퀄 카피가 나오다니..ㄷㄷ 역시 대장님.

업데이트 날짜 : 2016-10-05 03:00:00
벌써 신곡 커버 뜬 “박효신 – Beautiful Tomorrow” 박필남님 영상입니다. 와..벌써 이렇게 고퀄 카피가 나오다니..ㄷㄷ 역시 대장님.

37 Comments:

  1. 뭔가… 제스쳐나 동작이.. 실제 이분이 느끼는 감정보다 오바해서 나와서 좀 부담스럽게 나오는듯?…
    그냥노래만불렀으면 차라리 귀르가즘은됐을텐데…-_- 이게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인가…

  2. 제스쳐가 효신형인데…뭔가 어색해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3. 지휘잘하시네

  4. 와.. 소리가 정말 좋아요ㅠㅠ

  5. 엉덩이밑에 뭐 있나요?

  6. 진짜 힘든 노랜데 잘하신다

  7. 너무높아서1.45초에몸에경련오시는건가…
    잘부르시긴진짜잘부르시는데몸이랑기모으는듯한손만어떻게하시면보기더좋을꺼같아요

  8. 손묶으면 노래못할듯

  9. 존나 잘하네

  10. 녹음 모노로되있는데 스테레오로바꾸셔야할것같아요…
    한쪽이어폰에서밖에소리가안들리네요!

  11. 와 노래가 생각보다 높다

  12. 진짜 ㅋㅋㅋ동작땜에 노래에집중이 안가네 너무산만함

  13. 누가 부르냐에따라 인간극장노래냐 멋있는노래냐로 갈리는군

  14. 노래 많이 부른 사람들은 알겟지만 고음 지를때 압력버텨야 되서 자세 유지하기 힘들어요;; 그래서 박효신이 역대급 가수란겁니다..

  15. 기봉이~ 노래부르는겨~?

  16. 조금만 더 감정 이입하시면 괜찮을것 같아요

  17. 잘 부르시네요 박효신님 창법이랑 가장 비슷하네요

  18. 요즘 일반인 집엔 저런 녹음기랑 마이크가있구나 ㅎㅎ

  19. 박효신 제스처와 표정따라한거 같은데 생긴게 달라서그러는 거임 ㅇㅈ? ㅇㅇㅈ 근데 노래는 겁나 잘하시네

  20. 노래실력은 물론 좋지만 뭔가 감정센스가없는 사람같아요

  21. 목소리 개좋다..

  22. 박효신 노래는 커버하는게 아님

  23. 피아노까지직접치신듯.. 대단

  24. 피아노까지직접치신듯.. 대단

  25. ㅋㅋㅋㅋㅋ

  26. 원곡 들을때는 잘 파악되지 않았었는데 커버 영상으로 들어보니 어려운 노래인 것 같네요

  27. 잘하시는데 because 를 vecause로 발음하는거만 없으면 완벽할듯

  28. 손좀 묶어라 노래망치는 손짓은 첨보네

  29. 우와…우오대박

  30. 잘 부르시는데 완곡하시지 아쉽네요ㅎ

  31. 노래는 잘하시는데….. 제스쳐가 너~~~~무 과해서 거북…

  32. 그냥가수네

  33. 그냥 박효신꺼 들을깨요.^^

  34. 깔끔해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